회사정보
사업영역
지속가능경영
홍보센터
채용정보
품질경영
01
SUSTAINABILITY
대방건설은 고객중심주의를 지향하고, 전체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에 의해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특히 앞선 생각과 실천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신 주거문화 창달의 기수로서 무한가치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대방건설은 이러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다음과 같은 4가지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CUSTOMER
고객의 피드백을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PROCESS
최고의 결과를 위해 설계, 디자인 등과정의 서비스 품질을 연구합니다.
CREATIVITY
당사 구성원의 우수한 창의력과전문기술을 적극 활용합니다.
ABLITY
경영자의 의지와 역량이총체적 품질경영의 성과를 좌우합니다.
04
상생경영
바로가기
02
윤리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