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01

SUSTAINABILITY

품질경영

대방건설은 고객중심주의를 지향하고, 전체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에 의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앞선 생각과 실천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신 주거문화 창달의 기수로서 무한가치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대방건설은 이러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4가지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CUSTOMER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 PROCESS

    최고의 결과를 위해 설계, 디자인 등
    과정의 서비스 품질을 연구합니다.

  • CREATIVITY

    당사 구성원의 우수한 창의력과
    전문기술을 적극 활용합니다.

  • ABLITY

    경영자의 의지와 역량이
    총체적 품질경영의 성과를 좌우합니다.